본문 바로가기
뷰티 [beauty]

각질트러블완화 닦토 추천 썸바이미 아하바하파하 30데이즈 미라클토너

by 빈잉 2020. 4. 23.


제가 극찬 드릴 제품은 '썸 바이미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토너'입니다 이름이 왜 이렇게 길어 하실 수도 있겠지만 그만큼 성분이 빵빵한 녀석입니다 저는 건성이 아주 극건성 피부입니다 그만큼 각질 나라에서 사는 공주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각질관리 보습 관리를 철저하게 해주어야 하는데요 저는 토너를 항상 정착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성분 좋다는 것 다 끌어모아 순한 성분 써보도 써보고 가격대있는 제품도 써보고 근데 효과는 미미했습니다

그래서 또 어김없이 화장 태기 바로 화장품 권태기 분기별로 오는듯합니다 다 싹 바꿔버리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친구에게 추천해달라고 했습니다 알아보는 것도 지치고 더 이상 홍보성 화장품은 못 믿겠다며 저랑 제일 비슷한 피부 결을 소유한 친구에게 SOS를 요청했습니다

친구는 걱정하며 제 피부에 맞을지 모르겠지만 자기는 정착한 템이라며 소개해 준 썸 바이미 아하바하파하 30데이트 미라클 토너 입니다

예전에 직구하여 아하 크림을 구매했었는데요 그때 아하 성분이 많이 함유된 크림이라 극소량만 발라야 하는 크림이었어요 근데 극소량만 발라도 효과는 극대화였습니다 그래서 그때부터 아하 성분은 믿고 사는 거라는 좋은 인식이 있어 이번에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AHA(아하):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제거

BHA(바하):모공 속에 쌓인 노폐물과 피지제거

PHA(파하):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각질을 융해

최종 후기

극건성인 저에겐 단독 토너는 살짝 건조함감은 있었지만 마무리감은 좋았습니다 
제일 좋았던 점은 화장 들뜸이나 정말 건조한 날엔 각질 들뜸 현상도 일어나는데요 그런 현상이 현저히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티트리 성분 10,000PPM 함유로 피부 진정 효과 와 피지 조절 효과도 있더라고요 부 진정 효과는 정말 있는 것 같습니다 달아오른 날이면 톡톡 두드리고 화장솜 팩으로 해주면그 다음날 확실히 진정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티트리 효과가 트러블 완화에 좋은 거 아시나요? 저는 따로 티트리 오일을 사용하여 트러블 난 곳에 티트리 오일도 발라주곤 하는데 토너 덕분인지 트러블이 확실히 줄어들어 오일 사용 횟수가 줄었습니다 (턱 트러블이 제일 심했는데 좋았어요)

저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분기별로 화장품 권태기가 오는 사람인데 토너는 이제 정착한 것 같습니다 대용량이 나오는 그날까지 계속 사용하겠습니다 여러분도 정착 템을 꼭 찾으시길 바랍니다


제가 직접 구매하여 사용한 후기입니다 



댓글